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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코 살피기 (성능, 옵션, 기능)자동차 2019. 9. 11. 06:00
대우 티코는 차량 제조에 관련된 모든 과정을 대한민국 대우에서 담당하였으며 전통 깊은 경차이며 첫 모델이 1991년에 최초로 등장하여 현재까지 대략 28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모델입니다. 그리고 처음으로 1991년에 사람들에게 공개되어 폭발적인 반응의 평가를 받으며 출시된 국산차입니다.
RNE-1대우 티코는 자동차 후드 상단에 눈에 보이는 라인을 활용하지 않아 다소 밋밋한 보닛 디자인을 가지도록 유도하며 포그 라이트를 범퍼 하단에 탑재하지 않아 더욱 깔끔한 프론트 디자인의 장점을 운전자가 느낄 수 있도록합니다. 또, 전면 범퍼를 적당한 폭을 가지도록 디자인하여 깔끔한 분위기를 전체적으로 구현합니다.
또한 뒷 오버행을 최대한 짧은 형태로 설정하여 우수한 비율의 자동차를 만들어내고자하며 상단 루프 라인을 낮고 평평한 모습으로 마무리하여 실용적인 분위기를 구현합니다. 또, 도어 하단 로커 패널을 휠베이스에 맞게 짧게 디자인하여 귀여운 측면 모습을 선사합니다.
대우 티코는 클러스터 하우징 각도가 운전석에 앉아서 보기 쉽게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정보를 주행 중에도 편하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하고 전면 윈드 쉴드를 부족하지 않게 설계하였기 때문에 충분한 시야를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여기에, 전방 계기반 내부에 아날로그로한 디자인을 삽입하여 차량 정보를 직접적으로 운전자에게 선사합니다.
RNE-2여기에 차량 루프를 받치고 있는 얇은 두께의 A필러 가니쉬는 다소 부족한 안전성을 탑승자 모두에게 제공하며 뒷좌석에 성인 여성 기준 부족하지 않은 공간의 좌석 레그룸을 마련하여 행복한 탑승 경험이 가능하게합니다. 또, 운전석과 동승석에 경차에 적합한 공간이 마련되어있어 약간의 불편함을 운전자와 동승자가 느낄 수 있도록합니다.
대우 티코는 넓은 리어 도어 열림 각도를 구현하는 도어 시스템이 탑재되어있으며 세련된 실외 디자인을 만들어주는 다양한 외장 컬러가 제공되고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물건 적재를 위한 여유로운 적재 용량을 가지고있습니다.
RNE-3대우 티코는 제원 데이터로는 41마력의 최대 출력, 143-195km/h의 최고속도, 자동 3단, 수동4-5단의 변속기등이 있습니다.
대우 티코의 가격은 조건에 따라 최대 484만원에 형성되어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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